변태걸 시아버지와 며느리 일본 섹시한여자속옷


변태걸 시아버지와 며느리 일본 섹시한여자속옷

한의학전문대학원 경남유치위원회는 양산캠퍼스 유치위원회가 최근 ‘경남도를 방문해 경남도가 중립을 지키지 않고 편파적으로 경상대를 지원하고 있다’고 주장한데 대해 “이는 한의학전문대학원 유치와 관련한 역사적 사실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나오는 주장일 것”이라고 밝혔다.
8일 경남유치위에 따르면 교육부가 지난 2001년 한의학과 설치신청서를 접수하던 당시 전 김혁규 도지사 명의의 ‘경상대학교 한의학과 설립건의서’를 교육부에 제출한 것을 비롯해 양산지역 나오연 의원을 포함한 경남지역 국회의원 15명이 ‘경상대학교 한의과대학 설립을 위한 추천서’를 제출한 사실을 강조했다.

  1. 비욘세 아가씨는 명기 서효명 겨땀
  2. 컬러 오브 나이트 찐한키스신동영상 한예린 미니홈피
  3. 외국스너프사이트 몸매종결자 슴가 에로게임




또한 당시 경남지역 국회의원 15명도 교육부에 ‘경상대학교 한의과대학 설립을 위한 추천서’를 보낸 바 있다.



자필로 서명하고 날인한 이 추천서에서 국회의원 15명은 ‘진주에 소재한 국립 경상대학교에 한의과대학이 유치된다면 이는 진실로 과학화·세계화를 추구하는 한의학의 발전을 위해서 매우 바람직한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명한 국회의원은 양산시를 지역구로 하고 있던 나오연 의원을 비롯해 하순봉, 이강두, 박희태, 윤한도, 김용갑, 이주영, 김호일, 김용균, 김동욱, 김기춘, 김종하, 김영일, 이방호, 김학송 의원 등 당시 경남지역 국회의원 대부분이다.





당시 자료에는 ‘경상대학교가 위치한 서부경남은 국내 최고의 약초보고인 지리산을 끼고 있을 뿐 아니라 허준과 그의 활동무대로서 많은 명의를 배출한 곳으로 어느 지역보다도 입지가 월등하며 또한 경남도와 산청군이 공동으로 전통 한방휴양 관광지도 조성해 나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변태걸 시아버지와 며느리 일본 섹시한여자속옷


경남유치위는 “경남도가 한의학전문대학원의 경상대 유치를 지원하는 것은 이처럼 이미 오래 전부터 도청과 지역 국회의원 대다수의 적극적인 설립의지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것”이라며 “최근 경남도의회가 건의서를 채택한 것도 이같은 역사적 배경에서 기인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변태걸 시아버지와 며느리 일본 섹시한여자속옷
이어 “한의학전문대학원 유치 문제 때문에 경남지역 내에서 갈등이 일어나는 듯한 모습은 바람직하지 않다”라며 “지역갈등 보다는 ‘어느 대학에 설치하는 것이 한의학의 과학화·산업화·세계화 등 한의학전문대학원의 설립목적을 가장 잘 달성할 것인가’하는 분석적 측면에서 바라봐야 한다”고 밝혔다. 변태걸 시아버지와 며느리 일본 섹시한여자속옷